•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TFN, 오늘(28일) 남미 프로모션 위해 멕시코 출국

기사입력 : 2022.11.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TFN(티에프앤)이 글로벌 영향력을 넓히기 위해 멕시코로 떠난다.

28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FN은 이날 멕시코로 출국해 멕시코 시티(Mexico city)와 푸에블라(Puebla) 등에서 약 2주간 활발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TFN은 멕시코 도착 후 바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들은 라디오 인터뷰를 시작으로 현지 언론 콘퍼런스, 콘텐츠 촬영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남미에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TFN의 프로모션 진행 소식은 현지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TFN은 대디양키(Daddy Yankee), 말루마(Maluma),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 남미 톱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교류해 현지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지난 7월에는 스페인어 신곡 'When the sun goes down'(웬 더 선 고즈 다운)을 발매하며 본격 남미 활동에 시동 걸었다. 기존 한국어곡의 스페인어 버전이 아닌 오리지널 스페인어곡을 발매한 것은 TFN이 최초다.

TFN은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린 남미 대중문화예술 시상식 'Premios Juventud 2022'(프리미어스 후엔투 2022)에 초청되기도 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