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이정재 '''애콜라이트' 출연, 디즈니 가족 되어 너무 기쁘다'' [디즈니 쇼케이스]

기사입력 : 2022.11.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싱가포르, 하수정 기자] 배우 이정재가 '애콜라이트'의 출연을 직접 알렸다.

30일 오전(현지시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MBS) 지하 2층 메인 행사장에서는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가 열렸다. 마블 스튜디오,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루카스 필름, 픽사 등의 프레젠테이션이 펼쳐졌다.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는 1923년 10월 16일 설립 이래 월트디즈니컴퍼니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고 극장과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공개될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는 자리다.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ANZ), 동남아시아(SEA), 홍콩, 대만까지 약 400명이 모인 가운데, 뜨거운 관심 속에 시작됐다. 

이날 루카스 필름의 라인업도 공개된 가운데, 이정재의 차기작 '애콜라이트'도 언급됐다.

무엇보다 루카스 필름의 새로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는 한국 배우 이정재가 주연으로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즈니+는 월트디즈니 컴퍼니가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다. 154개의 시장에서 2억 3,500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스타워즈' 세계관의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하는 '애콜라이트'는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적 주목을 받은 이정재를 비롯해 영화 '당신이 남긴 증오'의 아만들라 스텐버그, 영화 '퍼펙트 스트레인저스'의 매니 자신토, BBC와 HBO 시리즈 '히스 다크 마테리얼'의 다프네 킨, 영화 '퀸 앤 슬림'의 조디 터너 스미스, 드라마 '애나 만들기'의 레베카 헨더슨, '러시아 인형처럼'의 찰리 바넷, 영화 '1917', '더 킹: 헨리 5세'의 딘-찰스 채프먼, 영화 '매트릭스'의 캐리 앤 모스 등 할리우드 톱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영상으로 등장한 이정재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정재입니다"라며 "현재 싱가포르에서 열리고 있는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현장에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흥분되는 소식을 하나 전하고자 한다. 루카스 필름의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에 출연하게 됐다"며 "드디어 디즈니 가족의 일원이 돼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애콜라이트'에 많은 기대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활짝 웃었다.

한편 월트디즈니컴퍼니는 1923년에 창립된 세계 최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디즈니, 픽사, 마블, ABC, ESPN, 루카스필름 및 21세기폭스로부터 인수한 내셔널지오그래픽, FX네트웍스, 심슨 등 강력한 스토리텔링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월트디즈니컴퍼니는 자회사와 계열사를 포함한 종합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파크, 체험 및 소비재,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배급, 그리고 스튜디오, 일반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및 인터내셔널 콘텐츠 및 오퍼레이션 등 네 개의 콘텐츠 사업 부문으로 구성된다. 해당 콘텐츠 사업 부문은 소비자 직접판매(DTC), 극장 및 방송 플랫폼 콘텐츠 개발 및 제작에 주력하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디즈니+ 제공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