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김흥국, 韓 16강 공약..4일 '삭발 퍼포먼스' 이행한다!

기사입력 : 2022.12.0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사진=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흥국이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16강 진출을 자축하는 의미의 삭발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이번 김흥국의 삭발 퍼포먼스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하면 삭발을 하겠다는 자신과의 약속을 이행하는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는 4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그간 김흥국은 연예계 대표 축구 마니아로 '월드컵 가수'의 타이틀로 활동해온 만큼, 지난 1990년 이탈리아 월드컵부터 2018년 러시아월드컵까지 한 번도 빠뜨리지 않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축구경기 원정 응원을 다녔다.

더불어 1994년 미국 월드컵 응원을 다녀온 뒤 2002년 월드컵 한국 유치를 기원하기 위한 모임을 결성, 이어 월드컵 홈페이지까지 개설해 축구를 향한 남다른 열정을 펼쳐냈다. 여기에 무려 5시간 동안 대한민국의 승리를 위한 2천2배를 진행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2010년 6월에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010 남아프리카 공화국 월드컵에서 16강에 진출하면 콧수염을 깎겠다는 약속한 뒤 30년을 길러온 콧수염을 깎아 화제를 불러 모았다.

/사진=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사진=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현재 2022 한국 축구대표팀은 카타르 알라이얀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포르투갈과 조별리그 H조 최종전에서 2-1 역전승의 드라마를 쓴 가운데 이에 김흥국은 이번 승리와 함께 16강 진출을 자축하는 의미의 삭발 퍼포먼스를 시행, 열정적인 축구를 향한 마음을 내비치며 앞으로의 축구 응원에 힘을 싣는 행보를 보일 것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흥국의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16강 진출의 삭발 퍼포먼스는 4일 오후 2시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