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정승원, ‘2022 대한민국 모델 대상’ 넥스트 스타상 수상..亞모델 천만 명이 선정한 기대주

기사입력 : 2022.12.0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정승원이 ‘2022 대한민국 모델 대상’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았다.

정승원은 지난 4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진행된 ‘2022 대한민국 모델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아시아 모델 천만 명이 선정한 ‘넥스트 스타상’을 수상했다.

특히 정승원은 이날 수상과 더불어 축하공연 무대에서 크리스토퍼(Christopher)의 ‘배드(Bad)’를 열창했다. 그는 능숙한 무대 매너와 가창력으로 행사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정승원은 현재 연세대학교 재학 중으로 188cm의 키와 훈훈한 외모, 힘 있는 성량과 매력적인 음색을 두루 겸비한 기대주다. 그는 뮤지컬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들로 대중과 폭넓게 소통할 계획이다.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는 2008년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허가를 받아 설립된 비영리 국제 모델 단체로써 국·내외 20여개 국에 천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모델 단체이다. 

한편 ‘2022 대한민국 모델 대상’은 한국모델 뿐만 아니라 한해동안 국내 및 해외에서 문화 각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이들에게 수상을 하고 또한 신인 한국모델을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하고 브랜드와 모델의 해법을 제시함으로써 글로벌 모델로 거듭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한 행사다.

/nyc@osen.co.kr

[사진]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