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YG, 신인 발굴 나선다..4년 만 공개 오디션 개최 [공식]

기사입력 : 2022.12.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덕행 기자]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빅뱅, 블랙핑크, 위너, 아이콘, 트레저의 계보를 잇는 차세대 신인 발굴에 나선다.

YG엔터테인먼트는 내년 1월 7일부터 2월 12일까지 '2023 YG National Audition Tour'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지난 2019년 'National tour with Audition Truck' 이후 4년 만으로 대면으로 진행된다.

이에 따라 YG는 대전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부산, 서울 등 전국 주요 5개 도시서 6회차 오디션을 전개한다. 그간의 거리적 제약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라 보다 가까이서 숨겨진 원석들을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모집 대상은 성별과 국적 구분없이 2004년생부터 2012년생의 국내 거주 청소년이다. 단 소속사 등 계약 관계가 없는 자에 한하며 지원자는 보컬, 랩, 댄스, 비주얼 가운데 가장 자신 있는 하나의 분야를 선택하면 된다.

지원은 사전 및 현장에서 모두 가능하다. 사전 접수는 각 지역별 오디션 개최일 기준 5일 전 마감되며 현장 접수는 당일 오후 2시까지 방문하면 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그간 빅뱅, 블랙핑크, 위너, 아이콘, 트레저 등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아티스트들을 대거 탄생시키며 글로벌 시장에서 K팝 열풍을 선도해왔다. 음악 산업의 혁신을 이끌고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YG의 공개 오디션 개최 소식이 전해진 만큼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가진 인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2023 YG National Audition Tour'의 자세한 정보는 YG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