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비긴어게인’ 임재범과 함께 컴백..내년 1월 6일 첫방송 [공식]

기사입력 : 2022.12.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채연 기자] JTBC 대표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이 가수 임재범과 함께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으로 돌아온다.

오는 1월 6일(금)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은 힘들었던 시간이 지나고 평범한 일상을 조금씩 되찾아가는 요즘,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잠시 숨을 고르는 모두에게 따뜻한 음악으로 온기를 전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히든싱어6’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뜨거운 씽어즈’를 연출한 신영광 PD가 연출을 맡는다.

JTBC ‘비긴어게인’은 대한민국의 최정상 뮤지션들이 버스킹을 통해 길거리에서 관객들과 호흡하며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는 프로그램. 이소라, 윤도현, 김윤아, 박정현, 이적, 하림, 태연, 윤건, 로이킴, 김필, 이수현, 적재, 정승환 등 수많은 가수들이 출연, 매 시즌 레전드 무대를 남기며 현재까지 두터운 팬층과 화제를 유지하고 있다. 2017년 시즌1을 시작으로 2020년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시즌4 ‘비긴어게인 코리아’가 국내에서 진행됐다.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음악을 통해 힐링을 선사할 JTBC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이 가수 임재범의 출연을 확정하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지난 10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2022년 임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 집으로 돌아가는 길’ 일산 공연에서 임재범이 직접 발표한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 출연 영상이 담겨 눈길을 끈다.

“많은 분들이 원하셨던 프로그램인 ‘비긴어게인’에 출연하게 됐다”며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의 출연 소식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린 임재범. 이 소식에 팬들도 놀란 듯 멈추지 않는 환호를 보냈고 이에 임재범은 웃음 짓는다. 임재범은 끊임없는 팬들의 환호에 “난리가 났다. 공연보다 ‘비긴어게인’이 더 좋으신 것 같다. 다음 공연은 다 취소해야겠다”면서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특히 임재범이  최근 방송 활동을 거의 하고 있지 않은 상황에서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을 통해 후배들과 함께 보여줄 무대에 관심이 모아진다.

가수 임재범의 출연 확정으로 또 한번 레전드 무대를 예고하고 있는 JTBC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은 오는 2023년 1월 6일 금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cykim@osen.co.kr

[사진] JTBC, 소속사 제공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