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마마무 화사, 오늘(7일) '화사쇼' 로고송 발표..작사⋅작곡 참여

기사입력 : 2022.12.0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화사쇼'의 로고송을 발표한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에 따르면 화사는 오늘(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케이블채널 tvN 신규 음악 예능 '화사쇼'의 로고송인 '화사한 밤(just talking  to myself)'을 발표한다.

'화사한 밤(just talking  to myself)'은 '화사쇼'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긴장감과 설렘을 아날로그의 따뜻한 사운드로 녹여 '화사하게' 맞이할 준비를 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특히 화사는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색깔을 짙게 담았다. 화사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히트메이커 박우상이 함께해 특별한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화사쇼'는 MC 화사와 뮤지션들이 이야기와 음악으로 깊은 밤을 채워나가는 음악 예능이다. 화사만의 밤을 알리는 음악작업실에서, 편안한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그룹, 솔로 활동은 물론,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화사가 자신의 이름을 내 건 토크쇼를 통해 보여줄 모습에도 기대가 모인다.

화사가 단독 MC로 데뷔를 예고해 화제를 모은 tvN '화사쇼'는 오는 17일 밤 12시에 첫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