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세븐틴, 사생활 침해 고통 호소 ''숙소 무단 침입..법적 조치''[전문]

기사입력 : 2022.12.0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그룹 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세븐틴이 사생활 침해에 대한 고통을 호소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여전히 공식 스케줄이 아닌 사적 장소(숙소, 호텔 및 헤어/메이크업 샵 등)에 무단으로 침입하거나, 공항 보안 구역 내에서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가 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최근 진행된 투어 공연에서는 아티스트가 묵는 숙소에 찾아와 기다리는 행위, 숙소에 무단 침입을 시도하는 행위, 기내를 포함한 공항 보안구역 내 이동 시 아티스트에게 과도하게 접촉 및 대화를 시도하거나 촬영하는 행위 등 심각한 사생활 침해 행위가 반복되어 아티스트에게 정신적 고통을 주고 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사생활 및 인격권을 침해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사전 경고 조치 없이 세븐틴과 관련된 모든 팬 참여 활동에서 제외되는 영구 블랙리스트는 물론, CCTV와 모니터링을 통한 증거 수집 등을 통해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 이하 세븐틴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세븐틴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앞서 공지를 통해 안내를 드렸음에도 여전히 공식 스케줄이 아닌 사적 장소(숙소, 호텔 및 헤어/메이크업 샵 등)에 무단으로 침입하거나, 공항 보안구역 내에서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진행된 투어 공연에서는 아티스트가 묵는 숙소에 찾아와 기다리는 행위, 숙소에 무단 침입을 시도하는 행위, 기내를 포함한 공항 보안구역 내 이동 시 아티스트에게 과도하게 접촉 및 대화를 시도하거나 촬영하는 행위 등 심각한 사생활 침해 행위가 반복되어 아티스트에게 정신적 고통을 주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기존 안내드린 바와 같이 아티스트의 사생활 및 인격권을 침해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사전 경고 조치 없이 세븐틴과 관련된 모든 팬 참여 활동에서 제외되는 영구 블랙리스트는 물론, CCTV와 모니터링을 통한 증거 수집 등을 통해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건전한 팬 문화 형성과 아티스트의 안전 및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저해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강경히 대응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세븐틴을 아껴 주시는 팬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