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뮤직뱅크' ITZY, 유나 생일에 1위..''믿지가 짱! 행복하고 감사해''[종합]

기사입력 : 2022.12.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선미경 기자] ‘뮤직뱅크’ 그룹 ITZY가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ITZY는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신곡 ‘체셔(Cheshire)’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 발표에 놀란 예지는 먼저 “감사합니다. 일단 정말로 감사드릴 분들이 정말 많다. 올 한 해 동안 저희를 위해서 힘써주신 JYP엔터테인먼트 식구분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리 믿지 덕분에 ‘체셔’ 활동도 1위를 해볼 수 있어서 너무 너무 기쁘다. 내년에도, 올해 마무리도 정말 잘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최선을 다하고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는 iTYZ가 되겠다. 진짜 감사하다.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리아는 “한 해의 마무리 활동 ’체셔’ 좋은 노래를 이렇게 또 사랑하는 믿지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너무 행복한데 이렇게 1위까지 안겨줘서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사랑한다”라고, 류진은 “정말 믿지 고마워요”라고 말하면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 채령 “사랑하는 믿지, 우리 항상 응원해줘서 너무 고맙고, 응원법 목이터져라 해줘서 너무너무 힘이 되고 고마웠다. 남은 활동 끝까지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유나는 “오늘 생일인데 이렇게 믿지 얼굴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너무 좋았는데, 이렇게 1위 선물해줘서 믿지가 짱이다. 사랑해”라며 팬들에게 애정을 표현했다.

ITZY의 '체셔'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그대로 볼 줄 아는, 단순함의 강렬함. "맞고 틀린 게 어딨지", "머리 말고 네 느낌을 믿어봐" 등 ITZY만의 화법이 돋보인다. 알쏭달쏭한 수많은 물음과 고민 속에 정해진 답은 없으니 스스로의 느낌을 믿어보자는 메시지를 노래한다. 스타일리시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갖춘 댄스 팝 트랙으로, 신선한 피아노 리프,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가 귓가를 맴돈다. /seon@osen.co.kr

[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