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MLD엔터와 전속계약 종료..''앞날 진심으로 응원''[공식]
입력 : 2023.01.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조은정 기자] 17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모모랜드(MOMOLAND)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레디올낫(Ready Or No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그룹 모모랜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MLD를 떠난다.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모모랜드(혜빈, 제인, 나윤, 주이, 아인, 낸시)와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해 준 모모랜드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당사 또한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팬 여러분께서도 새 출발을 앞둔 여섯 멤버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모모랜드는 지난 2016년 데뷔해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다음은 MLD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모모랜드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모모랜드(혜빈, 제인, 나윤, 주이, 아인, 낸시)와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해 준 모모랜드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당사 또한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팬 여러분께서도 새 출발을 앞둔 여섯 멤버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