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펄기주’가 직접 그렸다…’만찢남’ 메인 포스터의 주인공은?
입력 : 2023.02.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유수연 기자] 티빙 오리지널 예능 '만찢남'이 오는 10일(금)까지 미래의 '만찢남' 메인 포스터를 뽑는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보군에 오른 포스터는 이말년, 주호민, 기안84, 주우재가 직접 그린 작품으로 1등을 차지한 단 하나의 포스터만 티빙 앱과 검색 포털에 '만찢남'을 대표하는 이미지로 7일간 게시된다. 자신만의 화풍이 담긴 이말년, 주호민, 기안84의 과감한 펜 터치와 대담한 묘사가 돋보이는 가운데 웹툰 작가들 사이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주우재의 개성만점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투표는 티빙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마음 속 최고의 작품에 얼마든지 총공할 수 있는 중복 투표가 가능하다. 또한 투표 참여자 중 50명을 선정해 '만찢남'의 한정 굿즈 ‘키링’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처럼 '만찢남'은 메인 포스터를 출연진들이 직접 그리는 독창적인 콘셉트를 선보임과 동시에 팬들의 손으로 포스터를 선정하는 것과 더불어 함께 포털 검색 결과를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더하며 신선한 재미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27일 첫 공개된 '만찢남' 1, 2화에서는 제작진의 독한 속임수에 넘어가 무인도 생활을 하게 된 ‘침펄기주’의 고군분투 생존기를 공개해 눈길을 잡는 데 성공, 공개 첫주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네 남자의 ‘툰생툰사 무인도 생존기’ 티빙 오리지널 예능 '만찢남'은 2월 3일(금) 3화가 공개된다.

/yusuou@osen.co.kr

[사진] 티빙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