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이찬원, 컴백 카운트다운..풋풋한 미소년 비주얼

기사입력 : 2023.02.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최혜진 기자]
/사진=이찬원 SNS
/사진=이찬원 SNS
가수 이찬원이 금발 왕자로 변신, 팬심 공략에 나섰다.

1일 이찬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원'(ONE)의 프리뷰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앞서 오픈된 콘셉트 포토의 의상을 착용한 이찬원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이찬원은 장난스러운 미소를 통해 풋풋한 미소년의 사랑스러움을 보여주는가 하면, 댄디한 스타일도 완벽 소화했다.

특히 이번 프리뷰 클립에선 이찬원의 귀공자 비주얼 외 첫 정규 '원' 수록곡 '건배'의 일부가 공개됐다. 이찬원의 부드러운 보컬과 함께 오픈된 '잘 지내는지 함께 뛰놀던 늘 보고 싶은 내 친구' 가사는 '원'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이찬원은 콘셉트 포토를 통해 '금발 프린스'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바, 댄디하면서 스윗한 비주얼까지 뽐내며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원'에는 타이틀곡 '풍등'을 포함해 '사나이 청춘', '건배', '바람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번 먹자', '오내언사',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 등 총 10곡이 담겼으며, 이 밖에도 '오내언사'(Guitar Ver.), '풍등'(Inst.), '사나이 청춘'(Inst.) 역시 수록돼 있다.

한편 '원'은 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