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은 180평..현 시세 200억? 케이티, 과거 조지클루니 투샷도 화제 ('연중') [종합]
입력 : 2023.02.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연중 플러스’에서 송중기의 재혼소식에 대해 언급, 신혼집과 더불어 과거 케이티 모습도 재조명됐다.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연중플러스’에서 송중기에 대해 소개했다. 

이날 지난 30일 송중기의 재혼 소식을 다뤘다. 열애보도 후 한 달만에 팬카페를 통해 소식을 알린 송중기.  입장문을 통해 열애설에 대한 추측성 보도 단번에 일축했다. 송중기가 수상 당시 ‘케이티’는 이름을 언급한 것이 화제가 됐는데 추측대로 상대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임이 밝혀졌다.

이후 케이티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졌다. 케이티는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과거  영국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어린시절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탈리아 최고의 대학 보코니 대학 졸업한 인재로 알려졌기도. 이 학교는  드라마 빈센조에서 극중 설정으로 나오기도 해 화제가 됐던 바다.

특히 2002년 영화로 데뷔한 케이티는 이탈리아와 할리우드에서 배우로 활동하는가 하면,조지클루니와 함께 한 커피 광고에 출연한 모습도 재조명됐다. 현재 배우활동 중단했지만 열애설로 배우시절이 다시 화제가 되는 분위기다.

두 사람의 신혼집은 용산 이태원동에 있는 180평 대 집이라 알려졌다. 2016년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100억원 매입한 송중기는 이를 재건축했는데, 현 시세가 200억원 정도로 알려졌다. 게다가 올해 완공되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최고급 빌라도 매입했는데 이 곳은 아이유가 매입한 곳이며 시세가 150억원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이 가운데 케이티는 모친과 출산준비 중인 모습도 공개됐다. 송중기 역시 "자연스럽게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소망했다. 감사하게도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고 2세 소식도 전했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출산에 대한 추측성 보도와 관련, 임신한 시기와 개월은 언급하지 않았다. 8월 출산이라 알려진 추측성 보도도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올해 안에는 출산할 것이라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KBS2TV '연중플러스'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연중플러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