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PD픽' 오마이걸 미미, '뮤뱅' 스페셜 MC 꿰찼다 [공식]
입력 : 2023.02.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이대선 기자] 15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일산JTBC에서 JTBC 예능 '아는 형님' 녹화가 열렸다.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15 /sunday@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오마이걸 미미가 예능에 이어 음악방송 MC까지 섭렵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미미가 오늘(3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스페셜 MC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미는 지난해 첫 고정 예능 tvN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그동안 오마이걸 활동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색다른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으며 단숨에 예능 대세 반열에 올랐다.  

독보적인 예능 캐릭터로 ‘신흥 예능 치트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사랑을 받은 미미는 음악 활동은 물론 각종 방송 프로그램, 콘텐츠,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현재 구독자 수 약 43만 명을 보유 중인 개인 유튜브 채널 ‘밈PD’로 크리에이터로서의 존재감까지 발휘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한계 없는 활약과 이유 있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미미의 음악방송 스페셜 MC 도전 소식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미미가 스페셜 MC로 출격할 KBS 2TV ‘뮤직뱅크’는 오늘(3일) 오후 5시 5분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