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딘딘 “우리 선호 귀엽네” 무슨 일?(‘1박2일’)

기사입력 : 2023.02.0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강서정 기자] '1박 2일’의 막내 유선호가 형님들에게 예쁨(?) 받는 사연은 무엇일까.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나이는 떡국 숫자에 불과하다’ 특집에서는 서로를 속고 속이는 여섯 남자의 고도의 심리전이 그려진다. 

지난주 베이스캠프에서 휴식을 취하던 멤버들은 ‘웃으면 복이 와요’라는 수상한 문구를 발견한 뒤 웃음을 보이는 것도 잠시 곧장 PD의 수상한 움직임을 감지해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이어 여섯 남자는 자세한 설명은 생략된 채 깜짝 ‘호패 숨기기’ 미션을 전달받고, 무작위(?) 순서로 불러내는 제작진의 안내에 초조해하며 불안감을 드러낸다.

멤버들은 영문도 모른 채 미션에 돌입하고, 그 누구도 믿지 못하는 상황에 당황스러워하며 치밀한 심리전을 펼치는 등 박진감 넘치는 싸움을 예고한다. 

특히 서로의 심리를 건드리는 상황에서 딘딘이 막내 유선호에게 “우리 선호 귀엽네”라고 말했다고 전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형님들에게 느닷없이 예쁨(?)을 받는 유선호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긴장감이 감도는 열띤 심리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제공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