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타임머신] 차은우♥︎문가영 ''자기야'' (과거사재조명)
입력 : 2023.02.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콘텐츠 파라다이스 대한민국. N년 전 2월 4일 어떤 드라마 속 명장면과 어떤 방송 속 촌철살인 코멘트가 나왔을까? 오센 타임머신을 타고 그날로 떠나보자.

#2020년 2월 4일

2020년 2월 4일 전파를 탄 SBS 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에서 몸 상태가 악화됐던 김사부(한석규 분)가 결국 실신하고 말았다. 수근관 증후군 때문에 손목 통증으로 고생하던 그는 안간힘을 쓰며 손에 힘을 불어넣었다. 하지만 생각보다 상태가 심각했던 것.

잠시 쉬고 있던 김사부는 갑자기 쓰러졌다. 마침 지나가던 우진(안효섭 분)이 그를 목격, 잠겨 있던 문을 열려고 애썼다. 혼신의 힘을 다한 만큼 우진은 열쇠를 찾아 문을 열었고, 쓰러진 김사부의 응급처치를 시작했다. 

#2021년 2월 4일

차은우와 문가영의 러브라인에 잠들지 못한 시청자들이다. 2021년 2월 4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이수호(차은우 분)와 임주경(문가영 분)은 매일 만나 데이트를 즐겼다. 돌고 돌아 재회한 만큼 애틋함은 더 컸다.

임주경은 이수호의 얼굴에 메이크업을 연습해 보기도. 이수호는 “자기야”라고 부르며 해맑은 미소로 화답했다. 이들은 만화방 데이트를 즐기며 서로를 꽉 껴안았고 같은 책 ‘해피엔딩’을 고른 뒤 또다시 달콤하게 키스했다.  

#2022년 2월 4일

박명수가 200% 솔직한 발언으로 청취자들의 유쾌한 하루를 이끌었다. 2022년 2월 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그는 “설 연휴 동안 좀비 나오는 드라마를 봤다”며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을 언급했다.

특히 “지상파 드라마, 예능이 분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청자 빼앗긴다. 저도 열심히 해야겠다”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여담으로는 “아이유가 매번 명절마다 선물을 보내는데 이번에는 젓갈을 보냈더라. 너무 고맙다. 말하면 계속 달라고 하는 거 같아서 언급 안 했었는데”라고 미담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