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연하♥' 손헌수 ''여친이 고백→관심 없어 거절→10월 결혼'' [동치미] [별별TV]
입력 : 2023.02.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최혜진 기자]
/사진=MBN
/사진=MBN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서 코미디언 손헌수가 7살 연하인 여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4일 방송된 '동치미'에서는 박수홍의 절친한 후배 손헌수가 출연했다.

이날 손헌수는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그는 "연애에 큰 관심이 없었을 때 너무나 아름다운 분이 내게 고백을 했다"며 "여자친구는 관광공사에서 일을 하고 있다. 나와 일을 하던 때가 있었는데 갑자기 내게 '좋아한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나보다 7살 연하였다"며 "그런데 그때는 내가 연애에 관심이 없었을 때라 '죄송하다'고 했다. 정말 여성에게 관심이 없었다. 당시 사업이 망해서 다른 데 눈을 돌리지 못했다"고 전했다.

또한 손헌수는 "그러다 박수홍한테 사진을 보여 줬는데 '헌수야, 이분이다. 꼭 만나라'고 하더라. 또 가수 진성과 같이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결혼 생활이 정말 모범적인 분이시더라. 그래서 진성에게도 사진 보여줬는데 '이분 놓치면 바보'라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또 박수홍이 만나는 보라고 하더라. 그래서 내가 한라산 정상에서 고백을 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박수홍은 손헌수 여자친구에 대해 "손헌수를 2년 동안 좋아해 줬다. 또 아마추어 권투 선수다. 손헌수가 지치고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사람이다"라고 설명했다.

손헌수는 "여자친구가 중의학도 8년을 했다. 그래서 내게 뜸을 떠주기도 하고, 몸에 좋다는 약을 다 주신다"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결혼 소식도 전해졌다. 손헌수는 "결혼은 10월에 한다. 반지도 이미 맞췄다"고 알렸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