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나는 솔로' 12기 모쏠 커플 탄생? 벌써 결혼 축가 토크까지

기사입력 : 2023.02.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ENA, SBS PLUS
/사진=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의 '역대급 변신'이 예고된다.

8일 방송되는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깜놀'하게 만든 '로맨스 진화남'이 공개된다.

'솔로나라 12번지'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더욱 뜨거운 러브라인이 불붙는 가운데, 3MC를 초흥분하게 한 모태솔로의 무한대 성장이 공개돼 충격을 안긴다. 같은 사람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솔로남의 특급 반전에 데프콘은 "아주 그냥 선수구만!"이라며 흐뭇해하고, 이이경은 "막판에 할 거 다 하네!"라고 '광대 폭발 미소'를 숨기지 못한다.

송해나마저도 "센스 쩔어요!"라고 감탄하고, 데프콘은 솔로남의 변신에 푹 빠져 "실속이 있는 애여~, 어떤 집 아들인데!"라고 극찬, 과연 3MC를 정신 못 차리게 한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게다가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두고 이미 완벽하게 통한 듯한 '찐 커플'마저 등장해 분위기를 더욱 핫하게 달군다. 두 사람은 축가로 티키타카 토크를 나눠 결혼 커플의 탄생까지 예감케 한다.

달라도 너무 다른 커플의 모습에 송해나는 "진짜?"라고 '동공 대확장'하고, 이이경은 "최고의 사랑을 맛본 거야!"라고 두 사람에 과몰입, '솔로나라 12번지'의 '핑크 시그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