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3월 입대' 빅톤 강승식, 첫 팬미팅 전석 매진

기사입력 : 2023.02.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최혜진 기자]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사진=IST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빅톤(VICTON) 강승식의 첫 팬미팅이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7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6일 오후 티켓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 강승식의 2023년 첫 번째 단독 팬미팅 '그냥, 승식' 예매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1분 만에 2회차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강승식은 오는 3월 4일 오후 2시와 6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강북구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단독 팬미팅 '그냥, 승식'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강승식이 2016년 빅톤으로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솔로 팬미팅이자, 오는 3월 20일 군 입대를 앞둔 시점에 펼쳐지는 팬미팅이다. '그냥, 승식'은 말 그대로 '스물 아홉 청년 강승식'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승식에 의한, 승식을 위한, 승식의 더 진솔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들로 풍성하게 채워질 계획이다.

팬들의 관심에 힘입어 팬미팅은 예매 오픈 1분 만에 2회차 전석 모두 매진을 기록하고 콘서트/페스티벌 부분 예매 랭킹 1위에 올랐다.

한편 '그냥, 승식'은 3월 4일 서울 강북구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