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텐트 밖은 유럽’ 조진웅·최원영·박명훈·권율, 배우 4인방 ‘케미 폭발’ 티저 공개

기사입력 : 2023.02.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유수연 기자]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과 함께 하는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텐트 밖은 유럽(연출 강궁, 홍진주)'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캠핑 예능 프로그램.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사람 냄새 가득한 힐링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번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은 배우 조진웅을 중심으로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스페인으로 떠난다. 무엇보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네 사람의 케미와 예능 적응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여기에 그간 방송에서 보여진 스페인과 전혀 다른 스페인의 대자연을 볼 수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오늘(9일, 목)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특별한 하모니로 ‘텐트 밖은 유럽’ 사중창을 선보여 이들의 여행도 화음만큼 조화로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티저 영상을 살펴보면 횡단보도에서 비틀스 애비로드의 표지를 따라 해보자는 권율의 말에 제각각 다른 동작으로 어색하게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과연 네 사람이 ‘텐트 밖은 유럽’을 통해 어떤 캠핑기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은 오는 3월 2일(목)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yusuou@osen.co.kr

[사진] tvN 제공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