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민,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 진출 확정..'트롯파이브' 1위 '눈물'
입력 : 2023.02.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나연 기자] 가수 남승민이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전 진출을 확정 지었다.

지난 7일 방송된 MBN ‘불타는 트롯맨’에 남승민이 출연, 준결승행을 확정 지었다. 

남승민은 지난 회차에 방송된 본선 3차 디너쇼 미션 1라운드에서 공훈, 손태진, 박현호, 전종혁과 함께 트롯파이브 팀에 속하여 환상의 팀워크를 선보였다. 특히, 남승민은 공훈과 함께 ‘친정엄마’를 애절한 감성으로 열창하였으며, 트롯파이브는 총 345점을 획득하며 팀 1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2라운드 ‘최약체전’과 3라운드 ‘최강자전’이 시작됐다. 본선 3차에서는 3개 라운드 총합이 가장 높은 1위 팀만이 전원 준결승에 진출하는 영광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치열한 대결 현장이 펼쳐졌다.

트롯파이브에서는 최약체전의 전종혁과 최강자전에 손태진이 팀의 대표로 나서며 활약했으며,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트롯파이브 멤버들의 준결승 진출에 힘을 실어주었다.

이어진 결과 발표 시간에 트롯파이브는 3라운드 점수 합산 결과 1위를 기록하며 전원 준결승 진출을 확정 지었다. 남승민은 감격스러운 마음에 눈물을 흘리며 멤버들과 얼싸 안고 기쁨을 나눴다.

준결승 진출자 14인이 모두 확정된 가운데, 오는 14일 방송되는 준결승전 예고편에는 남승민이 공훈과 함께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다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예선부터 본선 3차까지 매화 열혈 활약하며 준결승 진출까지 성공한 남승민이 앞으로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남승민은 MBN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 진출을 확정 지었으며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40분 MBN에서 방영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MBN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