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송혜교 침투력 무엇…악역들도 따라하는 인기 ('디저볼래')

기사입력 : 2023.02.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장우영 기자] 무서운 형님들의 달콤살벌 디저트 입문기 ‘디저볼래-디저트 먹어 볼래’가 알싸하고 짭짤하면서도 달달한, 놀라운 디저트와 만나며 강원도 디저트 기행을 이어간다.

9일 공개될 ‘디저볼래’에서는 안길강X신승환X정해균X지승현이 드라마 ‘가을동화’ 촬영지인 속초 아바이마을을 찾는다. 이곳에서 안길강과 신승환은 송승헌&송혜교 커플로 잠시 변신, 명불허전 연기파 배우다운 몰입 능력을 자랑하다 한 디저트 명소를 찾았다. 이곳에서 형님들은 강원도 감자가 들어간 ‘감자 아이스크림’을 야심차게 주문했다.

신승환은 “아이스크림에서 감자 냄새가 난다”고 말했지만, 정해균은 “이건 완벽한 후추 냄새야”라고 다른 의견을 냈다. 막상 실제로 먹어 본 이 아이스크림은 감자맛 아이스크림 위에 포테이토 칩과 후추를 뿌려놓은 것이었다. 생전 처음 느끼는 맛이지만, 놀라운 참신함에 신승환은 “아드레날린이 완전 터지는 맛”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단 것이라면 질색하는 ‘NO당 형님’ 안길강 역시 ‘감자 아이스크림’을 향해 “이거 정말 희한하다. ‘시원한 감자전’을 먹는 느낌인데?”라며 놀라워했고, 지승현도 “맛있는 감자칩 맛인데...그런데 아이스크림이야”라며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 아이스크림에는 이밖에도, 끝까지 먹어봐야만 알 수 있는 ‘마지막 선물’이 숨겨져 있어 형님들을 환호하게 했다. 끝까지 먹는 재미가 돋보였던, 형님들을 매혹시킨 ‘감자 아이스크림’의 비밀은 9일 공개될 U+ 모바일tv ‘디저볼래’ 15회에서 만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