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김수용 '모발이식' 고백에 ''결혼도 늦게 했잖아''[모내기클럽]
입력 : 2023.02.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사진=MBN, LG헬로비전
/사진=MBN, LG헬로비전
'모내기클럽' 출연진들의 탈모 사연들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긴다.

오는 11일 오후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2회에서는 개그맨팀인 '바이바이 두발이야'의 김수용, 박성광, 이원구와 CEO팀인 '쇼 미 더 머리'의 조상현, 대멀, 디크리스가 피 터지는 입담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용은 "과거 딸의 이야기를 듣고 모발이식을 하게 됐다"고 밝히자 박명수는 "형은 결혼도 늦게 했잖아"라고 받아치는 등 거침없는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인다. 특히 김수용이 모발이식을 결심하게 된 딸의 충격적인 말이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원구는 개그맨 시절 행사에 필요한 주민등록증 사본을 후배에게 부탁했다가 '머리 없는 주민등록증'이 탄생한 배경과 함께 사진을 직접 공개한다.

가발 숍 CEO인 조상현과 대멀은 쓰고 있던 가발을 시원하게 벗으며 다른 출연진들과 방청객들을 놀라게 만드는 등 녹화 중 돌발행동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모내기클럽' 2회는 11일 오후 9시 20분 MBN 채널에서 방송되며, LG헬로비전에서는 12일 오전·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