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단독] '킬링 로맨스' 이하늬·이선균, 방탄소년단 RM 이어 '피식쇼' 출연

기사입력 : 2023.03.2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이하늬와 이선균이 ‘피식쇼’에 출연한다.

25일 OSEN 취재 결과 이하늬와 이선균은 유튜브 인기 채널 ‘피식대학’의 ‘피식쇼’에 출연해 영어회화 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두 배우가 연기 호흡을 맞춘 새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 제작 영화사 이창·쇼트케이크, 제공 워너브러더스 픽처스,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내달 14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어 홍보차 인기 유튜브 출연을 결정한 것이다.

영화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 나(이선균 분)와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 분)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 분)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장르로, ‘피식쇼’가 추구하는 독특한 테마와 잘 어울린다.

‘피식쇼’는 K코미디의 세계화를 꿈꾸며 게스트와 영어로 소통하는 콘셉트의 유튜브 예능. 그동안 방탄소년단 RM, 박재범, 에픽하이, 씨엘, NCT 쟈니, 슬롬, 스텔라 장, 미국 가수 존 케이 등이 출연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할리우드에 진출해 영어회화에 능통한 이하늬,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을 통해 전세계 관객에게 존재감을 과시한 이선균이 ‘피식쇼’에서 어떤 이야기를 영어로 전할지 기대가 모인다.

이하늬와 이선균이 출연한 ‘피식쇼’는 4월 중 공개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OSEN DB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