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결혼지옥' 자녀에 뺨 맞는 母..오은영 ''가정폭력 맞습니다''

기사입력 : 2023.03.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사진=MBC 방송화면
/사진=MBC 방송화면
[김노을 스타뉴스 기자] '결혼지옥' 예고편에 자녀에게 뺨을 맞는 아내가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예고편에는 분노로 가득찬 아내가 담겼다.

공개된 예고편 속 아내는 남편을 향해 악을 쓰며 화를 냈다. 아내는 남편과 외식을 나가서도 "너도 이딴 식으로"라고 말을 하더니 자신의 분을 못 이겨 말을 마무리 짓지 못했다.

이후 남편은 아내에게 "물건 집어 던지고, 벽 때리고, 사람 때리고"라며 고통을 호소했다.

이를 본 오은영은 "이거 가정폭력 맞다. 저 화 잘 안 내는 사람인데 이런 문제에 대해서는 대노한다"고 말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사진=MBC 방송화면
이어 "아내가 바꿔나가야 한다. 그런데 아내는 결혼을 통해 '이걸' 잃어버렸다"고 진단했고, 아내는 "억울한 것 같다"며 눈물을 쏟았다.

오은영은 또 "남편이 이걸 잘 이해해야 한다. 아내에게는 엄청나게 깊은 절망일 것"이라고 전했다.

예고편 말미에는 아내가 어린 자녀에게 뺨을 맞는 모습이 담겨 충격을 자아냈다.

한편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