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이수미, 고경표 품으로..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입력 : 2023.03.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최혜진 기자]
/사진=씨엘엔컴퍼니
/사진=씨엘엔컴퍼니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배우 이수미가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21일 "탄탄한 내공의 연기파 배우 이수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여러 작품에서 현실감 넘치는 열연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수미가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1997년 '조수미와 함께하는 벨칸토 오페라의 봄'으로 공연계에 데뷔한 이수미는 연극 '신의 아그네스', '텍사스 고모', '손님들' 등 수많은 작품에 참여하며 내공을 쌓아 올렸다. 수십 년간 100여 개 이상의 작품에 참여한 그는 '제55회 동아연극상'에서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이수미는 무대를 넘어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 MBC '그 남자의 기억법' 등 안방극장으로 영역을 넓히며 대중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슬의생'에서 익준(조정석 분)의 가사도우미 왕이모 역으로 활약했다.

한편, 이수미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씨엘엔컴퍼니에는 배우 고경표, 김미경, 박세영, 차지연, 탕준상 등이 소속돼 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