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조아람, 드라마 '닥터 차정숙' 전격 발탁! 엄정화 만난다 [공식]

기사입력 : 2023.03.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배우 조아람./사진제공=비욘드제이
배우 조아람./사진제공=비욘드제이

배우 조아람이 영화 '빅토리'에 이어 새 드라마 '닥터 차정숙'까지 연달아 캐스팅됐다.

조아람이 출연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연출 김대진·김정욱, 극본 정여랑, 제작 ㈜스튜디오앤뉴)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다.

극 중 조아람이 맡은 역할은 외과 레지던트 3년차 전소라로 이지적인 외모와 도회적인 분위기를 지녔으나 터프한 성격에 직업 정신까지 투철해 병원 내에서 완벽주의자로 통한다.

특히 전업 주부에서 20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을 입게 된 레지던트 1년차 차정숙의 엄격한 선배이기도 해 배우 엄정화와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긴장감과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지난해 드라마 데뷔작인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MS마트 알바생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받았던 조아람은 국내 최초의 치어리딩 영화 '빅토리'에서 주인공 '세현' 역에 발탁돼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드라마 '닥터 차정숙'까지 연이어 캐스팅 되는 등 대중이 주목하는 특급 라이징 스타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조아람이 출연하는 '닥터 차정숙'은 오는 4월 1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며, 영화 '빅토리'는 3월 4일 크랭크인해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