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쿵 할게요''..'나는 솔로' 방지턱 공식 멘트, 이렇게 달달할 일?

기사입력 : 2023.03.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최나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3기에서 ‘찐’ 핑크빛 모먼트가 터져 나온다.

2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최종 선택을 예감케 하는 ‘초 스윗 커플’이 등장한다.

이날 데이트에 나선 솔로녀는 “여자분들끼리 얘기했을 때 결혼하기 좋은 분으로 다 뽑았다”라며, 상대 솔로남에게 은근슬쩍 귀띔을 해준다. 이를 들은 솔로남은 곧바로 “그러면 놓치지 마십시오”라고 ‘심쿵 폭격 멘트’를 날려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등 3MC를 감탄케 한다.

이어 두 사람은 이전 연애에서 이별을 결심한 솔직한 에피소드를 공유하고, 솔로남의 사연을 들은 솔로녀 “제가 좋아하는 완벽한 성격이시다. 제 이상형인 것 같다”고 강력한 호감을 표시한다.

심지어 두 사람은 8기 영식이 유행시킨 로맨틱 멘트 ‘쿵 할게요~’까지 소환해 설렘을 폭발시킨다. 운전 중 과속방지턱이 다가오자 솔로녀가 “‘쿵 할게요’ 안 하시냐?”라고 ‘솔로나라’ 방지턱 공식 멘트를 언급하는데, 이에 솔로남은 얼굴이 빨개진 채 “돌아올 때 한번 해보겠다”라고 수줍게 약속하는 것.

얼마 뒤,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오던 길, 솔로남은 솔로녀와 약속을 잊지 않고 방지턱 앞에서 “쿵 할게요”를 2연속 가동한다. 믿음직한 솔로남의 센스에 감탄한 솔로녀는 “노래 한 소절 해주면 안 되나?”라고 요청하고, 솔로남은 바로 ‘주크박스’를 가동해 솔로녀는 물론, 송해나마저도 “너무 사랑스럽다”고 감탄시킨다. ‘폭풍 센스’로 진한 핑크빛 무드를 발발시킨 이 솔로남녀의 데이트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84%까지 상승했다.

/nyc@osen.co.kr

[사진] ENA, SBS PLUS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