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결혼 말고 동거' 편성 변경..'이혼 말고 별거' 제작 확정''
입력 : 2023.03.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성동구(서울)=안윤지 기자]
정회욱 본부장 /사진제공=채널A
정회욱 본부장 /사진제공=채널A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정회욱 채널A 드라마플러스본부장이 '결혼 말고 동거' 편성 변경 및 후속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채널A는 21일 오전 서울시 성동구 한 카페에서 '채널A 큰거 ON다'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정희욱 본부장은 "'결혼 말고 동거'가 편성 변경됐다. 앞으로 금 오후 10시 50분으로 바뀌었다. 요즘 우리 사회에 실제 존재하나 방송에서 다뤄지지 않은 가족의 형태를 소개하자는 취지로 동거를 선택했다"라며 "두 번째는 '이혼 말고 별거'다. 이혼하지 말고 가족 구성을 그대로 가져가며 행복한 별거를 해보는 가족이 늘고 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또한 " 더 나아가서 사유리 케이스가 대표적인데 '결혼 말고 출산' 등 '말고' 시리즈로 확장해 나아가며 새로운 가족 모습을 보여주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채널A는 이날 올해 드라마·예능 라인업을 발표했다. 올해 상반기 예능으로는 '천하제일장사2'를 비롯해 도시어부' 스핀오프 '도시 횟집', '하트시그널 4', '강철부대 3' 등이 언급됐다. 드라마로는 장진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지훈, 오대환 등이 출연하는 '블랙 2 : 영혼 파괴자들'가 기다리고 있다. 이어 배우 김선아 주연 '가면의 여왕' 등을 포함해 청춘 로맨스 '혼자 어때 결혼 어때', '남과 여', 청춘 사극 '도화 객주' 등 드라마가 올해 하반기 목표로 준비 중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성동구(서울)=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