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스튜어디스 혜정이' 차주영, 라디오 생방에 애착인형 들고 출연 ''긴장돼서..''(가요광장)

기사입력 : 2023.03.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하수정 기자] '스튜어디스 혜정이' 차주영, 라디오 첫 생방에 애착인형 들고 출연(가요광장)

22일 오후 방송된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의 배우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이 출연했다.

차주영은 라디오 출연이 처음이라 너무 떨린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기광이 “손에 든 인형은 뭐냐”라고 질문하자 “긴장될 때마다 들고 다니는 애착 인형”이라고 답했다. 

생방송 내내 손에 인형을 꼭 쥐고 있는 모습을 보고 한 청취자가 “마지막으로 인형에게 편지 남겨주세요”라며 요청하자 인형에게 오늘 수고했다며 인사를 건넸다.

가요광장 청취자들은 “주영님 되게 골져스 한 느낌인데ㅋㅋㅋ 귀여운 인형 들고 다니니까 더 귀여우세요ㅋㅋ”, “긴장을 인형으로 완화시키는 게 귀여우시군요 주영 배우”, “더글로리 혜정이 이미지랑 다르게 반전 매력이 엄청나요! 인형과 행복하세요!”라고 반응했다.

이날 차주영은 본인의 별명인 ‘꾸꾸’의 뜻을 공개했다. 오픈 스튜디오를 찾아온 청취자가 차주영을 ‘꾸꾸’라고 칭하자 이기광이 ‘꾸꾸’의 뜻을 물었다. 차주영은 오늘 처음으로 언급한다며 “저를 잘 아는 분들이 꾸러기라고 부른다, 꾸러기와 꾸러기들 이라고 해서 꾸꾸”라고 별명의 뜻을 설명했다.

이어서 독특한 양말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안재현이 차주영을 처음 봤을 때 양말이 눈에 띄었다고 말하자 차주영은 “양말을 좋아한다. 그래서 양말을 종류별로 차에 가지고 다닌다. 스팽글 양말도 있다”며 양말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이기광의 가요광장은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KBS 쿨 FM 89.1MHz나 어플 콩 혹은 마이 케이로 들을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이기광의 가요광장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