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이 경비원 무시? 폭로글에..''사실무근, 법적조치''[공식]
입력 : 2023.03.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형준 기자]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익선동 루프스테이션 익선에서 2023년 봄 여름 컬렉션 ‘언박싱 발렌티노(Unboxing Valentino)’ 프리젠테이션 행사가 열렸다.배우 유연석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3.15 /jpnews@osen.co.kr

[OSEN=김나연 기자] 배우 유연석이 난데없는 인성 논란에 휩싸이자 소속사 측이 즉각 대응에 나섰다.

22일 유연석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OSEN에 "(인성논란은) 사실무근이다. 작성자 상대로 허위사실 법적 조치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전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유연석님의 인성은 사람바이사람인가봅니다"라며 유연석의 실명을 거론한 익명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6, 7년전 자신의 아버지가 유연석이 지내는 아파트 경비원으로 근무했다고 밝힌 작성자는 당시 유연석이 경비원인 자신의 아버지를 무시하고 비웃었다고 주장했다.

작성자에 따르면 유연석이 자신에게 말을 거는 경비원을 벌레보듯 쳐다보고 삿대질을 하거나 친구와 함께 비웃는 등 수치심과 모멸감을 줬다고. 다만 해당 내용은 사실확인이 전혀 되지 않은 익명의 게시글이며 주장을 뒷받침하는 근거 조차 없어 "신뢰가 안간다"는 의견도 이어졌다.

이 가운데 소속사 측은 해당 내용이 "사실무근"이라고 단호히 선을 그었다. 더불어 현재 변호사를 선임했으며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고 진행 상황을 알렸다.

한편 유연석은 지난 1일 개봉한 영화 '멍뭉이'에 출연했으며 티빙 오리지널 '브로마블'(가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