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진짜가' 차주영 '''더 글로리' 혜정이와는 아주 다르게 준비''

기사입력 : 2023.03.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장우영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차주영이 ‘더 글로리’ 최혜정에 대한 우려를 씻어냈다.

22일 서울 구로구 경인로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 연출 한준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차주영은 극 중 깔끔하고 단아한 외모를 지닌 기업 비서실장 장세진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장세진은 자기 관리에 철저할 뿐만 아니라, 공찬식(홍요섭) 집안의 일까지 관리하며 일 처리가 정확하고 차분한 성격을 지닌 매력적인 인물이다.

차주영은 “‘더 글로리’를 보셨던 분들은 아실 것이다. 지금 모습도 ‘더 글로리’에서의 모습이 안 보일 것이다. 장세진은 아주 다르게 준비하고 있고 너무 많은 분들이 도와주고 믿어주셔서 수월하게 연기하고 있다. 외형적인 부분부터 전작과는 조금의 공통점도 없다. 재미있게 지켜봐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오는 25일 밤 8시 5분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