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빌보드 200’ 역주행..7주 연속 차트인

기사입력 : 2023.03.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지민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강세를 지속하며 순위를 끌어올렸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21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3월 25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전주 대비 5계단 반등한 52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이 앨범은 이 차트에 1위로 진입한 이래 7주 연속 상위권을 지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이외에도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2계단, 1계단씩 오르며 각각 4위에 랭크됐고, '월드 앨범' 차트에서는 2위에 자리했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아티스트 100' 차트에서도 전주 대비 1계단 반등한 40위에 올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 같은 북미에서의 영향력은 차트 밖에서도 확인된다. 이들은 오는 8월 3~6일 미국 일리노이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이들은 이처럼 북미 페스티벌 데뷔 1년 만에 '헤드라이너'로 초청될 만큼 높아진 위상을 입증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5~26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데뷔 후 두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SWEET MIRAGE''에 나선다. /mk3244@osen.co.kr

[사진] KQ엔터테인먼트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