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손태진→에녹, 말레이시아 출국..스핀오프 '불타는 장미단' 28일 첫방
입력 : 2023.03.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나연 기자] MBN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 등이 글로벌 K-트롯 전파를 위해 첫발을 뗀, ‘공항 집결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21일(화) 방송된 MBN ‘불타는 트롯맨’ 종영 기념 스페셜 방송 ‘불타는 디너쇼’가 닐슨 코리아 기준 순간 최고 8.0%, 전국 7.2%를 기록,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포함한 동시간대 방송된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이에 더해 네이버 나우가 집계한 ‘오늘의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경연 종료 후에도 거침없이 불타는 팬들의 사랑을 입증했다.

무엇보다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은 팬들의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팬이 부르면 어디든 간다’를 취지로, 스핀오프 예능 1탄 ‘불타는 장미단 in 말레이시아’에 출격하는 상황. ‘불타는 장미단’은 TOP7이 트롯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자유롭게 선보이는 고품격 게릴라 버스킹을 표방한다.

이와 관련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 등이 22일(오늘) 오전 11시, 말레이시아로 전격 출국을 알린 가운데 첫 해외 촬영에 대한 들뜬 마음을 고스란히 내비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했다. TOP7은 인천공항 시계탑 앞에 모여 서서 TOP7의 ‘7’을 뜻하는 손가락 모양을 만들고 해맑은 미소를 띄우는가 하면, 다정하게 어깨 동무를 하고, 기내에서 얼굴을 맞댄 채 셀카를 찍는 등 찐한 팀워크를 발휘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TOP7 현지 시각 오후 5시쯤 말레이시아에 도착, 일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TOP7이 남다른 사복 센스를 드러낸 일명 ‘공항 패션’도 보는 팬심을 저격했다. 먼저 손태진-김중연-공훈은 편한 셔츠에 청바지, 배낭을 맨 실용적인 여행룩을 선보였고, 단짝 민수현-박민수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민 느낌의 시크한 MZ 커플룩을 맞춰 입어 폭소를 안겼다. ‘형님 라인’ 신성과 에녹은 각각 화려한 패턴의 셔츠와 흰바지, 카디건부터 슬랙스까지 올 깔맞춤한 연예인 룩으로 웃음을 터지게 했다. TOP7이 오는 25일(토) 귀국할 예정인 가운데, 첫 단체 해외 로케에 나선 TOP7의 좌충우돌 말레이시아 적응기는 어떤 모습이었을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제작진은 “대한민국을 트롯 광풍으로 휘감은 ‘불타는 트롯맨’ TOP7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K-트롯의 멋과 매력을 알리기 위한 첫 걸음에 나선다”며 “TOP7의 리얼한 일상 모습은 물론 찾아가는 노래 서비스로 즐거움과 재미, 감동과 위로를 안길 ‘불타는 트롯맨’ 스핀오프 예능들이 이어진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 스핀오프 1탄 ‘불타는 장미단 in 말레이시아’는 오는 28일(화), 4월 4일(화) 밤 9시 50분 2주간 방송되며, 오는 4월 11일에는 스핀오프 2탄 ‘불타는 장미단-만원의 행복’이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MBN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