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유연석 측 ''루머 유포자 선처 없이 형사 고소''(전문)[공식]

기사입력 : 2023.03.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조은정 기자]배우 유연석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2023.02.15 /cej@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배우 유연석이 허위 폭로글을 작성한 작성자에 대해서 "선처 없이 형사 고소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22일 오후 다시 한 번 "먼저 이전 공식입장을 통해 기존 게시글 내용은 사실무근임을 전달드린 바 있습니다. 현재 이와 관련해 기존 게시글 작성자의 허위 사실 유포를 인정하는 게시글이 재 업로드되어 내용 전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이 상황에 대해 매우 유감으로 생각하며, 앞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작성자를 상대로 선처 없이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연석님의 인성은 사람바이사람인가봅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6~7년 전 자신의 아버지가 유연석이 거주하고 있던 아파트 경비원으로 근무했고, 당시 유연석이 경비원인 아버지를 무시하고 비웃었다고 적었다. 이후 유연석 측이 "법적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을 밝히자, "질투심에 글을 작성했다"라고 정정한 바 있다. 

다음은 유연석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저희 소속 배우 유연석 씨와 관련, 재 업로드된 커뮤니티 게시글에 대해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먼저 이전 공식입장을 통해 기존 게시글 내용은 사실무근임을 전달드린 바 있습니다. 현재 이와 관련해 기존 게시글 작성자의 허위 사실 유포를 인정하는 게시글이 재 업로드되어 내용 전달드립니다. 

당사는 이 상황에 대해 매우 유감으로 생각하며, 앞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작성자를 상대로 선처 없이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