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취중방송? '런닝맨' 촬영 중 맥주구매→유재석=정성일 '닮은꼴' [종합]
입력 : 2023.03.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런닝맨'에서 유재석이 정성일 닮은꼴로 웃음을 안긴 가운데, 송지효는 마트에서 무알코올 맥주를 구입해 유쾌함을 더했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순천으로 향한 멤버들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도착하자마자 유재석에게 '더 글로리'에서 하도영 닮은 꼴을 언급, 유재석은  하도영 캐릭터를 연기한 정성일 배우와 닮은꼴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은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만남이 성사되기도 했다.  정성일이 게스트로 출연해 MC유재석과 만나게 된 것.

이에 김종국은  “나 이 형 때문에 요즘 드라마 몰입이 안 돼. ‘더 글로리’”라더니"공사장에서 모자 쓰고 있는데 똑같다" 폭소했다. 이에 유재석은 "왜 나한테 그러냐"며 당황, 본인도 폭소했다. 

그러자 갑자기 송지효는 한템포 늦게 반응하더니 "진짜 닮았다, 닮았다"라며 폭소, '더 글로리' 1시즌도 안 봤을 것 같다고 묻자 송지효는 "나 봤다"며 하도영 역의 정성일을 알고 있다고 했다. 이에 멤버들은 유재석과 정성일 배우 닮은 꼴은  꽤  오래된 얘기라고 하자 송지효는 "난 이제 알았다"며  뒷북으로 웃음을 안겼다. 

순천만 국가정원에 모두 모였다.  김종국과 양세찬, 하하와 전소민은  캠핑장으로 이동했다.텐트부터 치기위해 모인 멤버들. 서로 의견이 맞지 않자 목소리를 높였고 결국 "화내기 없기 사랑한다 짜증내지 말자"라며 화를 꾹 참고 텐트치기에 돌입했다. 어느새 즐기기 시작한 멤버들이었다. 

유재석과 지석진, 송지효는  장보기를 위해 시장으로 이동,  갑자기 송지효는 맥주를 보더니 "너가 날 꼬시면 어떡하냐"며 결국 맥주를 골랐다. 뒤늦게 알게된 지석진과 유재석이 "맥주 샀냐"고 묻자송지효는 "누가요?"라며 발뺌했다. 마트 직원은 "무알코올 맥주다"고 하자 송지효도 "음료수, 목이 말랐다 탄산처럼 (마실 것)"이라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한편,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런닝맨'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