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구교환 ''나는 나를 반만 믿는다''[화보]

기사입력 : 2023.03.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김노을 스타뉴스 기자] 배우 구교환이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28일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는 구교환과 진행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구교환은 때로는 장난스럽게, 때로는 나른한 무드로 양면이 공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컵, 풍선, 안경 등 소품을 적극 활용하며 개구쟁이 표정을 짓던 그는 금세 킬러의 차가운 눈빛으로 누아르 영화를 방불케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특히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구교환의 생각들을 엿볼 수 있었다. 그는 요즘 배우 생활에 고민은 없는지 묻자 "'이렇게 재미있어도 되나?' 현장에 가는 게 너무 즐거워요. 좋아하는 일이니까요"라고 답하며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보였다.

구교환은 또 "저는 저를 반만 믿어요. 반은 강력하게 믿고, 반은 남이 보는 저를 믿거든요. 그 밸런스가 잘 맞으면 되게 좋은 거 같더라고요. 어쩔 수 없이 제가 가지고 있거나 움직이는 것에 대한 건 제가 원하는 것으로만 채우려고 하는데, 제가 원하는 것이 항상 좋은 결과를 이뤄내지는 않잖아요. 그랬을 때는 저를 믿어주고, 저를 애정하는 사람의 시선이 들어왔을 때가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더군요. 그래서 다양한 시도에 열려 있어요"라고 전했다.

한편, 구교환의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4월 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얼루어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영상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