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고통스러운 순간 있었다''..김민정, 전 소속사와 분쟁 후 근황

기사입력 : 2023.03.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최혜진 기자]
/사진=김민정
/사진=김민정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전 소속사와 분쟁을 마무리한 배우 김민정이 근황을 공개했다.

김민정은 지난 27일 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민정은 "요즘 제 안부를 물어보는 분들이 많아 감사드린다. 저는 잘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세상은 참 빠르게 변하고 성장하는데, 우리는 마음이 피폐해지는 경우도 많다"며 "저처럼 한 우물을 30년 이상 파고 항상 밝은 조명 앞에서 (남들에게) 멋있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사람도 인생은 어렵고 고통스러운 순간이 있더라"고 털어놨다.

또한 김민정은 "어두컴컴해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것 같은 그 길을 매일 뚜벅뚜벅 꾸준히 걸어 나가시면 머지않아 빛이 여러분을 밝힐 거라고 저는 믿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는 언제나처럼 좋은 연기로 찾아뵙겠다"며 "제 삶에서 매 순간을 온전히 집중해 살아보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민정은 지난해 전 소속사인 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전 WIP)와 전속계약의 효력 및 출연료 지급 등과 관련해 갈등을 빚었다. 이후 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해 말 법률대리인을 통해 "김민정과 전속계약의 효력 및 출연료 지급 등과 관련하여 소송 등 분쟁이 진행 중이었으나, 분쟁이 원만하게 합의됐다"고 밝혔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