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SNS 난리난 '눈물셀카' 이유 밝혔다! [Oh!쎈 포인트]
입력 : 2023.03.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홍김동전’에서 지민이 눈물셀카 비화부터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이 전파를 탔다. 

이날 지민이 게스트로 등장하자 모두 “혹시 조세호 때문에 이 프로 나오려고 한 거냐”고 물었다. 평소 친분을 드러냈기 때문 이에 지민은 “그건 아니다”며 빠른 손절로 폭소하게 했다. 그러더니 진짜 이유에 대해  “예능을 잘 보는데 요즘 이걸 자주본다”고 센스있게 대답했다. 

현재 화제가 된 지민의 SNS를 언급, 팔로워가 무려 4천 916만명이라고 했다. 모두 “한 나라 인구수”라며 깜짝,특히 최근 눈물셀카에 대해 묻자 지민은 “멤버들과 장난치다가 다이어트 중 치딩데이가 감격스러웠던 것, 실제로 운것 아냐, 인공눈물 연출이다”면서“기사가 많이나서 놀랐다”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계속해서 인간 박지민에 대해 물었다. 요거트 뚜껑도 본연의 색이 남을 때까지 핥아 먹는다고 대답, 쭈쭈바 꼭지도 무조건 먹는다며 털털하게 답해 폭소하게 했다.

한편,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은 홍 씨 김 씨의 동전으로 운명이 체인지 되는 피땀 눈물의 구 개념 버라이어티로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홍김동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