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런닝맨' 유재석, 아침밥 사수 위한 추격전에 ''빨리 가야 해''

기사입력 : 2023.04.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최혜진 기자]
/사진=SBS
/사진=SBS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런닝맨'에서 아침밥 사수를 위한 역대급 추격전이 펼쳐진다.

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순천 일대에서 펼쳐지는 숨 막히는 추격전을 공개한다.

앞서 멤버들은 순천으로 봄맞이 캠핑을 떠나면서 하루를 보내게 됐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멤버들의 추격전이 진행됐다. 멤버들은 최소한의 정보로 한 식당을 찾아와야 하는 추격전을 진행했는데 전날 밤, 추격전 준비물로 자신의 딱지를 접어야 한다는 룰에 멤버들은 딱지를 만들며 신경전을 시작했다. 이후, 아침 일찍 일어난 멤버들은 운동화를 숨기거나, 잠든 멤버의 방에 급습하는 등 자신만의 방법으로 추격전을 준비했다.

레이스 시작을 알리자 '추격전 에이스' 유재석은 "이건 오픈런이야, 빨리 가야 해"라며 재빠르게 지도를 사수해 분주하게 움직이는가 하면, 최근 '공중파 삼남매'로 예능 케미를 자랑하는 하하, 양세찬, 전소민은 은밀하게 작전을 세우며 꼼수 승부수를 띄웠다.

한 멤버는 뜻밖의 조력자를 만났는데 순천 시민을 만나 식당 위치를 쉽게 파악했다.

한편,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해선 딱지를 뒤집어야 했고, 멤버들은 모두 혈안이 되어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