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박나래, 남다른 동체시력..(여자)아이들과 찰떡 케미
입력 : 2023.05.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박나래/사진=tvN
박나래/사진=tvN
코미디언 박나래가 남다른 동체시력으로 결정적 힌트를 제공했다.

박나래는 지난 27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Y2K 특집에서 게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우기와 함께 찰떡 케미를 뽐냈다.

박나래는 Y2K 가수 대표주자인 렉시 캐릭터로 완벽 변신, 렉시의 트레이드 마크인 넓은 챙모자와 시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소화했다.

블링블링한 오프닝 무대를 보며 박나래는 끓어오르는 흥을 감추지 못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안무가 맘에 든다며 자리에서 안무를 복사해 추기도 했다.

첫 라운드가 시작되고, 박나래는 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의 'Is this bad B number'곡이 출제되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박나래는 계속된 나른한 영어 벌스에 당황하고, 놀토 역대 최소글자 최상난도인 받쓰에 어려움을 토로했다.

쉽게 풀리지 않는 받쓰에 '킹스붐' 힌트 시간이 주어졌다. 박나래는 카멜레온 같은 동체 시력으로 "나 봤어!"라며 환호성을 내질렀고, 결정적인 힌트를 알아낸 박나래의 능력 덕분에 도레미 팀이 승리를 거머쥐게 됐다.

박나래는 '초성 퀴즈'의 아이스크림 간식을 보자 먹고 싶은 간절한 마음에 문제 풀이에 고군분투했다. 막바지 라운드에서 '멘붕'과 '맨붕'을 고민했고, 결국 '멘붕'을 택해 아이스크림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박나래는 아이스크림을 시식한 뒤 멘붕이 됐고, 그 모습은 폭소를 유발했다.

박나래는 두 번째 받쓰 스트레이키즈 '겟 쿨'에서도 문제가 쉽게 풀리지 않아 멤버들과 머리를 맞대고 단어들을 유추했다. 두 번 만에 정답을 맞히는 데 성공했고, 박나래는 바라던 떡갈비와 양념게장을 먹게 되어 흡족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