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인생서 꼭 한번은 봉준호 감독 작품 출연하고파'' [살롱드립]
입력 : 2023.05.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살롱드립' 영상 화면
/사진='살롱드립' 영상 화면
배우 엄정화가 봉준호 감독의 작품에 출연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3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서는 '살롱드립' 두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살롱드립'은 고품격 사교모임을 콘셉트로 MC 장도연이 매주 다른 게스트를 초청해 '차분하고 귀족 같은' 티 타임을 즐기며 진행하는 토크쇼다.

'차, 정숙하게 한 잘 할래요?'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한 엄정화는 작약 꽃다발을 들고 장도연을 만났다. 이어 엄정화는 '살롱드립' 사교모임에 가입하기 위해 장도연에게 추천서를 건넸다. 추천서에는 "위 사람의 특기는 선 넘기다. 주체가 안 되는 재능으로 가수, 배우, 하다못해 예능까지 섭렵해 장르의 선을 미친 듯이 넘나들고 있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추천인에는 봉준호 감독의 이름이 적혀 있었다.

이에 엄정화는 "월드클래스인 어떤 분 아무나 원하는 분을 써달라고 해서"라며 봉준호 감독에 대한 팬심을 고백했다. 엄정화는 또한 "작품을 너무 좋아하고 인생에서 꼭 한번은 봉준호 감독님의 작품을 받아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엄정화는 이어 영상 편지를 통해 "봉 감독님 연락 한번 달라"라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