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환' 엘리엇 페이지 ''동료 여배우와 비밀 열애+성관계'' 폭탄 고백 [★할리우드]
입력 : 2023.06.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나연 기자]
엘리엇 페이지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엘리엇 페이지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배우 엘리엇 페이지가 여배우와 2년 동안 비밀 연애를 했다고 밝혔다.

7일(현지시간)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엘리엇 페이지는 회고록 '페이지 보이'에서 영화를 촬영하며 '라이언'이라고 부른 여배우를 만나 사랑에 빠졌다고 털어놨다. 그는 "내 파트너는 나보다 더 폐쇄적이었다. 우리의 관계는 가장 친한 친구조차 알지 못했다"고 밝혔다.

엘리엇 페이지는 로스앤젤레스의 한 커피숍에서 해당 여배우를 만났으며 "그녀는 빛났다"고 회상했다. 이어 "우리는 밖에 나가지 않았고, 내 휴대폰에는 '라이언'이라는 이름으로 저장돼 있었다"며 "우리는 신중하지만, 모험적인 성관계를 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엘리엇 페이지는 "그것은 지속할 수 있는 관계가 아니었다. 상대 여배우가 '퀴어'로 여겨지는 부끄러움을 감당하지 못해 헤어졌다. 내 마음은 산산이 조각났다"며 "헤어진 지 얼마 안 돼 파티에 갔고, '라이언'은 남자와 함께 왔다. 나는 그 자리를 떠나 식중독에 걸린 척했다. 그가 나에게 코코넛 물을 친절하게 가져다줬지만, 나는 그걸 던지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앞서 엘리엇 페이지는 배우 올리비아 썰비를 언급하며 "합의된 성관계를 가진 최초의 여성"이라고 밝혔다. 엘리엇 페이지는 영화 '주노'(2007)에서 올리비아 썰비를 만났다며 "우리는 호텔 방, 트레일러, 식당의 방 등에서 성관계를 했고, 미묘하고 친밀한 관계를 유지했다. 그것이 내 수치심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2014년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고백한 엘리엇 페이지는 2020년 12월 성전환 수술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3개월 후에는 유방 절제술을 받았다. 그는 2018년 댄서 엠마 포트너와 결혼했지만, 3년 만인 2021년 이혼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