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측 ''콘서트 티켓 부정 거래, 강력하게 대응할 것''[전문]
입력 : 2023.06.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측이 콘서트 티켓 부정 거래에 대한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측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서 "현재(~23.06.05)까지 메일로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부정 거래로 강하게 의심되는 좌석은 적절한 조치가 있을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공연 주최사(비트인터렉티브), 주관사(스프링이엔티)는 부정 거래 관련하여 사전에 공지드린 바 있으며, 관객분들의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부적절한 경로를 이용한 판매자 및 구매자 모두에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공지된 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 및 피해 상황은 전적으로 부정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비트인터렉티브 포함 모든 공연 관련 주최사, 주관사의 책임은 일절 없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또한 이후에도 부정 거래 티켓 및 거래 상황을 발견하신 분은 거래 증거(판매자 정보, 좌석 번호, 예매 번호, 거래 가격 등 관련 부정 거래 정황이 담긴 캡처본, URL 등)와 함께 지속적인 제보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2023 포레스텔라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 in Seoul'은 오는 17일과 18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다음은 포레스텔라 측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2023 포레스텔라 전국투어 콘서트 : The Light 부정 거래 티켓 관련 공지드립니다.

현재(~23.06.05)까지 메일로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부정 거래로 강하게 의심되는 좌석은 적절한 조치가 있을 예정이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연 주최사(비트인터렉티브), 주관사(스프링이엔티)는 부정 거래 관련하여 사전에 공지드린 바 있으며, 관객분들의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부적절한 경로를 이용한 판매자 및 구매자 모두에 강력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공지된 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 및 피해 상황은 전적으로 부정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비트인터렉티브 포함 모든 공연 관련 주최사, 주관사의 책임은 일절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연을 관람하실 분들은 부정 거래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후에도 부정 거래 티켓 및 거래 상황을 발견하신 분은 거래 증거(판매자 정보, 좌석 번호, 예매 번호, 거래 가격 등 관련 부정 거래 정황이 담긴 캡처본, URL 등)와 함께 지속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seon@osen.co.kr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