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발렌시아 FW 관심 실화? 바르사 감독 ''호드리고, 놀라운 선수''

기사입력 : 2020.01.2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
호드리고. /사진=AFPBBNews=뉴스1
호드리고. /사진=AFPBBNews=뉴스1
스페인 바르셀로나가 공격수 영입을 노리는 모양새다. 최근 바르셀로나는 발렌시아(스페인)의 공격수 호드리고(29)와 연결되고 있다.

이적설이 뜨거워진 가운데 키케 세티엔(62) 바르셀로나 감독의 반응이 흥미롭다. 세티엔 감독은 25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르카를 통해 "호드리고? 나는 실력이 좋은 선수들을 모두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적설을 반박하지 않은 것이다.

마침 바르셀로나는 오는 26일 발렌시아와 원정경기를 치른다. 세티엔 감독은 "호드리고는 놀라운 선수다. 발렌시아의 핵심 선수이자, 당장 내일 경기에서 바르셀로나에 문제를 안길 수 있다. 호드리고가 뛰지 않기를 바란다. 물론 그가 있든 없든 발렌시아는 좋은 선수단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바르셀로나는 최근 주포 루이스 수아레스가(33)가 무릎 부상을 당해 장기 결장이 예상된다. 이를 대체할 수 있는 공격 자원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바르셀로나는 호드리고를 점찍은 것으로 보인다. 스페인 출신의 호드리고는 올 시즌 17경기에서 2골 6도움을 기록했다. 최전방 공격수를 비롯해 오른쪽 측면에서 뛸 수 있다.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