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미사 경정장, 휴장기 마치고 26일 재개장

기사입력 : 2020.02.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채준 기자]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미사 경정장이 오는 26일 재개장 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지난 1월 24일부터 실시한 4주간의 임시 휴장을 마치고 26일부터 재개장한다.

휴장기간동안 경정 선수 자질 및 경주 품질 향상과 공정한 경주 운영을 위해 선수들을 대상으로 보수교육과 안전교육 등을 실시하였으며 경주 운영부서는 자체 워크숍과 심판 직무교육 등을 진행하였다. 또한 정상적인 경주 운영을 위한 최종 시설 점검을 실시하였으며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우선 경정장 출입구에 열화상 카메라와 비접촉식 온도계를 비치해 입장고객을 대상으로 체온 측정을 실시하여 37.0도 이상인 고객은 귀가를 시킬 예정이며 자체 격리소도 운영할 예정이다. 입장 시에는 출입구 근무자가 고객에게 일일이 손소독 스프레이를 뿌리고 객장 곳곳에 소독제를 비치하여 신체 접촉을 통한 확산 차단을 예방할 계획이다.

한편 고객들의 경주 관람 편의를 위해 AR 시스템을 도입하여 경주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앞으로 고객들은 전광판과 TV 화면을 통해 출전 선수와 날씨 정보, 소개항주 및 각종 기록 등을 볼 수 있으며 특히 수면에서 진행되는 경주의 특성을 고려해 결승선을 화면에 표출하여 선수들의 골인 장면을 더욱 생생하게 느끼는 것은 물론 착순을 명확히 인지할 수 있게 된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