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WKBL, 코로나19 대비 경기장 방역 조치 강화 시행

기사입력 : 2020.02.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동영 기자]
WKBL이 코로나19 대비 방역을 강화한다. /사진=WKBL 제공
WKBL이 코로나19 대비 방역을 강화한다. /사진=WKBL 제공
최근 급증하고 있는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해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이 20일 청주 경기(KB스타즈 VS 우리은행)부터 경기장 내 방역을 강화한다.

최근 코로나19가 지역사회에서 확산됨에 따라 경기장 내 대비책을 보완, 강화했다. 입장 관중과 관계자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입장 시 반드시 문진표를 작성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20일 KB스타즈와 우리은행의 경기가 열리는 청주실내체육관은 이미 지난 18일 경기장 전체를 소독하고 입장객 관리를 위해 입장게이트를 축소하는 등 만전을 기하고 있다.

선수단의 감염 예방을 위한 조치도 강화된다. 경기 전·후 마스크 착용, 열 체크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기본적인 조치 외에 경기장 내부에는 선수단 전용 화장실을 따로 운영하며, 선수단을 대상으로 보건교육도 실시할 예정이다.

WKBL은 "확진자의 증가세로, 경기장을 찾는 관중이나 선수단에 대한 방역 조치를 강화하게 됐다. 불편함이 있겠지만 안전한 경기관람을 위해 적극 협조해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밝혔다.


김동영 기자 raining9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