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넷마블 기대작 'A3: 스틸얼라이브', 3월 12일 국내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 2020.02.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넷마블 제공.

[OSEN=고용준 기자]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 스틸얼라이브’가 내달 12일 국내 정식 출시된다.

넷마블은 21일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를 오는 3월 1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2020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혀 왔다.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 동시간 전체 서버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을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까지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숨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넷마블은 출시전까지 풍성한 게임재화는 물론 상품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중이다.넷마블은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scrapper@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