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로스트아크, 해양 던전 ‘낙원의 문’ 업데이트

기사입력 : 2020.02.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마일게이트 제공.

[OSEN=임재형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로스트아크에 신규 해양 던전인 ‘낙원의 문’을 추가했다.

26일 스마일게이트RPG는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에 ‘낙원의 문’을 업데이트 하고 ‘마법 부여 시스템’을 도입했다. 해양 던전 ‘낙원의 문’은 총 3개의 던전과 7개의 보스로 구성된 대규모 던전이다. 새로운 아크의 행방과 가디언 ‘아르카디아’를 찾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각 던전을 지키는 보스를 격파해야만 더 깊은 심해로 탐험을 이어갈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신규 유물 장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최종 던전인 ‘아르카디아의 성역’을 클리어하면 새로운 아크에 대한 실마리도 확인할 수 있다.

‘낙원의 문'은 최대 8명의 이용자들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심해에서 펼쳐지는 전투 콘셉트에 맞게 잠수 슈트를 착용해 특별한 스킬을 사용하거나 시간이 지나면 점차 줄어드는 ‘호흡 게이지’가 존재하는 등 색다른 플레이 방법이 필요하다. 이에 서로간의 협동이 중요한 콘텐츠다.

스마일게이트RPG는 ‘낙원의 문’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시스템 ‘마법 부여’도 도입했다. 마법 부여는 ‘무기’ ‘장갑’ ‘상의’ 등 총 3가지 장비에 ‘마법 스크롤’ 아이템을 사용해 해당 장비가 가진 스킬 강화 효과를 더욱 늘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미 마법 부여가 된 장비에 다른 마법 스크롤을 사용할 경우 기존에 부여된 강화 효과를 스크롤 형태로 다시 돌려 받을 수 있어 부담 또한 적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지난 번 티저를 통해 예고했던 ‘낙원의 문’이 정식 업데이트 되었다”며 “로스트아크의 자랑인 다양한 연출을 통해 심해에서 펼쳐지는 전투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용자들이 많이 플레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