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보더랜드3, 스팀 출시 일정-2번째 DLC 공개

기사입력 : 2020.02.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2K 제공.

[OSEN=임재형 기자] 2K가 인기 IP(지식재산권) ‘보더랜드3’의 스팀 출시 일정 및 콘텐츠 정보를 공개했다.

28일 2K는 ‘팍스 이스트 2020’에서 기어박스 메인 시어터 쇼를 열고 ‘보더랜드3’의 스팀 출시 일정 및 향후 추가될 DLC를 발표했다. 기어박스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보더랜드3’는 1인칭 슈팅과 롤플레잉 장르, 파밍 시스템을 결합한 슈터 루터 프랜차이즈의 3번째 작품이다.

2K는 오는 3월 13일 ‘보더랜드3’의 스팀 출시와 함께 에픽게임즈 런처 간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새로운 ‘시프트 매치메이킹’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플랫폼이 다르더라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랫폼 간 우편으로 무기 전송하기 등 PC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어 2K는 ‘보더랜드3’의 두번째 확장팩인 ‘총, 사랑 그리고 촉수 괴물: 웨인라이트와 해머락의 결혼식’을 오는 3월 27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앨리스테어 해머락 경과 웨인라이트 제이콥스가 얼음 행성 자일로고스에서 열릴 결혼식에 플레이어를 초대하는데, 플레이어는 이곳에서 결혼을 방해하려는 기괴한 오컬트 집단에 맞서야 한다. 임무를 수행하며 웨딩 플래너이자 과거의 볼트 헌터인 게이지와 로봇 데스트랩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공포스러운 테마의 다양한 사이드 미션들을 즐기고, 새로운 전설 장비와 코스메틱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2K는 2020년 봄에 추가될 ‘보더랜드3’의 이벤트 및 업데이트의 윤곽을 살펴볼 수 있는 콘텐츠 로드맵을 공개했다. 로드맵에 포함된 콘텐츠는 모두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중 메이헴 모드 2.0과 카르텔의 복수는 오는 4월에 첫선을 보인다.

오는 5월에는 가디언 급습 콘텐츠가 추가될 계획이다. 지난 2019년 11월에 추가된 맬리완 블랙사이트 급습과 비슷하게 좀더 어려운 난이도로 구성된다. 신비한 이리디언을 테마로 새로운 보스, 장비, 코스메틱 아이템이 포함될 예정이다. 난이도는 기본적으로 플레이어 파티의 인원수에 따라 조정되지만, 고난도의 플레이를 원할 때에는 진정한 급습 모드를 선택하면 된다. 이 옵션을 통해 파티 인원수에 상관없이 난이도를 최고 레벨 볼트 헌터 4인 파티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lisco@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